오피니언의학칼럼
탈모 치료 이제 많은 변화가 생겼다
임재수 JS메디칼센터 원장  |  webmaster@newsncc.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11.21  15:05:2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동안의 완성은 모발'이라는 인식이 확산되며 탈모를 바라보는 시선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이전에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생기는 증상으로 간주했다면 외모가 경쟁력이 된 현대사회에서 탈모는 해결해야 할 숙제로 여겨진다.

단순히 머리가 빠지는 증상을 넘어 자신감을 결여시키고 심할 경우 대인관계 문제까지 야기할 수 있는 복합적인 문제가 된 것이다.

최근에는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탈모 인구가 점차 늘어나고 있어 더욱 문제가 되고 있다.

때문에 탈모가 막 시작되는 사람부터 이미 많이 진행된 사람까지 탈모 해결을 위해 돈과 시간을 쏟는다.

   
      임재수 JS메디칼 원장
▲자가치료의 놀라운 결과, 탈모치료 프로그램으로 승화시키다!

5년 전 주변 동료의사들의 조언을 통한 전문치료약 복용으로 치료를 시작했다.

복용 기간 1년 동안 별다른 차도를 못 느낀 임 원장은 본격적인 자가 치료에 돌입하게 됐다.

근본적인 탈모 개선을 위해 가장 먼저 금연, 금주를 비롯한 식생활 개선과 규칙적인 운동을 돌입했고 동시에 항노화주사 투여를 겸했다.

또 탈모관련 각종 학회 참석 등 치료를 위한 연구에 매진해 임 원장은 변화 즉 발모를 경험했고, 탈모고민 환자들과 나누고자 했다.

이것이 바로 본격적인 프로그램 운영에 돌입하게 된 시발점이 됐고 전문치료와 함께 병행해야 하는 “홈케어”를 위한 자체 제품 연구개발에 나섰다.

▲탈모치료 홍보 포스터 한 장으로 시작된 JS메디칼센터 대표 프로그램

현재 JS메디칼센터의 인기 프로그램은 단연 탈모치료 프로그램이다.

도입 8개월을 맞이한 신설 프로그램임에도 단 기간 인기몰이가 가능했던 이유는 1장의 포스터에서 알 수 있다.

이것이 곧 “눈높이 홍보” 일터, 그 덕에 천안지역내 외래환자 수가 늘어나기 시작하며 서서히 전국 각 지역에서 JS메디칼센터를 찾고 있다.

심지어 다른 병원에서 치료 중인 환자들의 방문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의사가 직접 경험한 임상실험 결과에 따른 의료처방과 확실한 관리제품이 있기에 환자들이 더욱 공감하며 치료에 적극 동참하는 것 같다.

   
 

▲천안 탈모치료병원 JS메디칼센터, 맞춤형 치료제공

탈모치료는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고 전문병원에서 의약적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

탈모치료를 위한 방문한 환자들에게 JS메디칼에서는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여 탈모 진행 단계에 따라 적절한 처방을 내린다.

증상이 초기여서 약 복용만으로 호전이 가능할 경우도 있고 진행 상태에 따라 헤어셀 자기장 치료, 탈모 히트 테라피 등 전문적인 치료를 요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꾸준히 내원해 치료를 받은 환자의 경우 눈에 보일 만큼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JS메디칼센터

지금으로부터 12년 전, 작은 규모로 시작한 JS메디칼센터는 6층 규모로, 6명의 전문의와 50개 병상을 갖춘 천안아산 지역을 아우르는 내과, 외과, 정형외과, 직업환경의학과 전문병원이다.

산업단지와 신도시 교차지역인 천안시의 직산읍 봉주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처음처럼 한결 같은 병원이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해 말부터 탈모치료 제품인 JS메디피아 의약외품을 (주)아름다운화장품과 공동개발과 동시에 탈모치료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며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주)아름다운화장품-JS메디칼센터 공동 개발로 탄생된 JS메디피아

JS메디칼센터와 화장품 전문기업 아름다운화장품의 기술제휴 협약에 의해 탄생되 탈모 전문

홈케어 제품인 JS메디피아, 임재수 원장이 직접 체험한 임상실험의 노하우가 집약된 JS메디피아는 의약외품 전용 제품이다.

스칼프 솔루션 클렌져 삼푸액, 트리트먼트, 토닉 총3가지로 구성돼 있고 탈모 예방과 양모, 모근과 두피 영양공급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올해 1월부터 JS메디칼센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일양약품-JS메디칼센터 온라인 공급계약 체결

JS메디칼센터와 국내 중견제약사인 (주)일양약품의 온라인 일양헬스몰에 공급계약 체결해 2014년4월부터 온라인상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JS메디칼센터 문의 041)589-7575~6

 

 

 

임재수 JS메디칼센터 원장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3)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단골고객
임재수 원장님 단골 고객~~~~^^
뉴스도 나오시고 대단하십니다.

(2014-11-21 17:50:08)
원형탈모ㅠㅠ
원형탈모 치료되는건지 궁금하네
(2014-11-21 17:48:58)
탈모인
천안에 사는 탈모인입니다.
근처라 한번 가볼라 합니다.

(2014-11-21 17:47:33)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3)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 송골1길 17 (203,원진휴먼빌)  |  대표전화 : 041-581-3007  |  팩스 : 041-581-3008  |  등록번호 : 충남 아 00231
간별 : 인터넷신문  |  등록일 : 2014. 6. 18  |  발행일 : 2014. 6. 24  |  발행인 : 정문교  |  편집인 : 권환철  |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정문교
Copyright © 2021 뉴스앤충청. All rights reserved.